카테고리 없음

자신의 웹 사이트를 쉽게 호스팅하는 방법

감옥수면 2020. 7. 20. 13:18


자신의 웹 사이트를 쉽게 호스팅하는 방법



기업이 사용하는 웹 서버나 타사 호스팅 서비스인 가장 약한 링크를 능가할 수 없다.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이 제한적이면 기술 용어와 디렉토리가 압도적일 수 있다.


무언가가 너무 복잡해지면, 많은 사람들은 상식을 버리고 실행가능해 보이는 첫 번째 선택지를 잡는다.


여러분의 최종 선택이 여러분의 요구를 진정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회사인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의 웹 호스트에 대한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사이트에 중요한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각 호스트를 살펴보고 이러한 호스트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결정하십시오.


목록을 사용하여 필요에 적합한 웹 호스트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웹 사이트의 향후 성장을 허용하십시오.


간단한 HTML 페이지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비디오와 사진을 추가하는 것은 훨씬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게 만든다.


당신은 합리적인 가격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당신의 계정에 적어도 100메가바이트의 공간을 할당받기를 원할 것이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하는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방문자 카운터를 추가하고 그것을 당신의 웹 호스트가 당신에게 주는 숫자와 비교해야 한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생계를 유지하려는 사람으로서, 이 데이터는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가장 잘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호스팅 회사가 귀하가 무제한의 스토리지 또는 대역폭을 보유하고 있다고 할 때 제공되는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제한 없는 제한을 제공하는 호스트에는 제한된 파일 형식이 허용될 수 있다.


또한 무한대역폭은 계층화된 지급계획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무제한 거래의 모든 약관을 반드시 이해하여 매우 교육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무료 웹 호스팅 서비스는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다.


무료 웹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사이트 저장 공간을 많이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봐야 한다면, 이런 종류의 웹 호스팅은 피하십시오.




누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주최할 것인가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공급자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둘러보아라.


감시 사이트에서 작성한 일부 고객 리뷰나 리뷰를 검색하여 고객의 과거와 현재의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십시오.


호스트 사이트 외부의 고객들로부터의 리뷰는 종종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를 줄 수 있다.




이제 이전의 웹 호스팅 문헌을 참조할 수 있어야 하며, 혼동되는 용어와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호스트와 계약을 맺는다 해도 이사 준비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다.


계약으로 인해 변화를 위한 단계를 계획하지 못하게 해서는 안 된다.